서브메뉴이미지

농업상담소통

행정정보 공개 및 농업인 간의 소통을 위해
농업소식 소통 및 홍보의 창구를 제공합니다.

포토갤러리

홍보자료실

본문 시작
제목
노사 함께하는 청렴실천 결의대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6-05-08
조회수
38
  • photonews20260507b1.jpg
  • photonews20260507b2.jpg

강원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원장 김동훈)은 5월 7일(목) 본원에서 공무원노동조합 농업기술원지부(지부장 이기욱)와 함께 부패방지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노사 간 협력을 바탕으로 청렴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노사 대표가 함께 참여한 청렴실천 공동선언을 통해 관행적 부패를 근절하고 공정하고 정의로운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김동훈 농업기술원장은 “청렴은 거창한 것이 아니고, 결국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것에서 시작된다”며 “노조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서로 이해하고 협력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기욱 지부장도 “청렴한 조직문화는 조합원의 권익 보호와도 연결된다”며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photonews20260507b1.jpg (다운로드 수: 19)
photonews20260507b2.jpg (다운로드 수: 18)